[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박은혜가 예능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MC로 발탁됐다.

박은혜 ⓒ피알잼 제공
박은혜 ⓒ피알잼 제공

‘당결안’은 제목처럼 “지금,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를 묻는 부부관계 점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여전히 지금도 그 사랑과 행복은 안녕한지를 점검하며,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 부부들이 직접 출연, 모두가 행복해지기 위한 최종 점검을 받는다. 

박은혜는 “제가 헤어짐을 겪은 후 주변 분들이 저에게 이혼 고민을 잘 얘기했다”며 “저는 헤어지지 않는 쪽으로 많이 설득을 했고, 그 후 잘 지내는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 그래서 이혼 상담을 유튜브로 만들까 생각도 했었다. 제가 하고 싶던 프로그램이 만들어진것 같아 너무 기쁜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은혜는 ‘당결안’을 통해 갈등 관계에 놓인 부부들의 위기를 진단하고, 이들에게 공감하며 함께 해결 과정을 지켜볼 예정이며,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깊이 있고 현실감 넘치는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또한 박은혜 외에도 국내 최고의 부부관계 전문가들이 자문을 맡아 이혼 위기에 처한 부부들의 문제를 함께 점검한다.

한편, 박은혜가 MC를 맡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