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ABL생명은 24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용인 소재 연수원에서 '제 54기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를 열었다. ABL생명이 1992년부터 연 2회씩 개최 중인 수련회는 올해까지 1만 4600명이 참여했다.

ABL생명 '제54기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 단체사진 (사진=ABL생명)
ABL생명 '제54기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 단체사진 (사진=ABL생명)

이번 수련회에는 초등학교 전교 어린이 회장 100명이 모여 리더십을 배우는 시간을 보냈다.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반크 박기태 단장의 '세계 속 대한민국', 한국습관교육센터 안상열 대표의 '리더십 이야기', 스페이스스쿨 정홍철 대표의 '우주로 가자!', ABL생명 영업교육부 김현수 부장의 '금융경제교육'이 진행됐고 어린이 참여 프로그램으로 '나의 꿈 발표', '퀴즈 게임', 레크리에이션과 마술, '사귐의 밤'이 마련됐다.

ABL생명 은재경 영업채널담당 전무는 "이번 수련회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가 진정한 리더십의 가치와 미래 사회의 트렌드를 배우고 필요한 역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인생의 목표를 세우고 실현하고자 하는 노력, 긍정의 예언, 자기통찰과 자기성찰의 자세를 갖춰야 하는 셀프 리더십을 배워 우리 사회를 이끌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