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 리틀야구단은 최근 대구 라이온즈구장에서 열린 '2022 수성구청장기 리틀야구대회'에서 우승했다고 28일 밝혔다.

경북 경산시 리틀야구단이 최근 대구 라이온즈구장에서 열린 '2022 수성구청장기 리틀야구대회'에서 우승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 리틀야구단이 최근 대구 라이온즈구장에서 열린 '2022 수성구청장기 리틀야구대회'에서 우승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대구, 경북의 14개팀 선수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경산 리틀야구단은 4강전에서는 대구 수성구 리틀야구단을 상대로 6대 0으로이겨 결승에 진출하고, 결승전에서는 대구 중구 리틀야구단을 상대로 9대 1로 대승을 거둬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경산시 리틀야구단은 올해 '2022 강남지회장배 대구경북리틀야구대회', '2022 U-12 전국유소년야구대회', '구미 시장기 리틀야구대회', '2022 제2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 '2022 안동하회탈배  전국리틀야구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로 무려 여섯 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대구경북 리틀야구 최강자 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경산 리틀야구단은 서상우 감독과 함께 리틀 40명, 주니어 25명의 선수로 구성돼 있고 야구를 통한 어린이들의 기초체력 증진과 지역 내 우수체육 선수를 양성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창단 14주년인 올해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단장인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대회도 최선을 다해 경산시의 명예를 드높여준 우리 선수들이 너무 고맙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유소년 스포츠 활동지원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