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는 7일, 14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로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소울 각성' 시스템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 ▲야루, 시로, 파사 월드 간 파티 매칭이 가능한 '마스터 매칭' 등을 선보인다.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소울을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도 업데이트 이후 진행할 예정이다.

13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개화의 소울 소환서(11회) 10개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10개 ▲개화의 인장 ▲개화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소울 메이트 패스: BOOSTER'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초대해 수락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되는 '소울 메이트 패스권'과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최종 보상으로 ▲이름 없는 자 소울 파편 25개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 ▲금화 5억 개 등을 받을 수 있다.

블소2 이용자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 콘텐츠 '블소2 ON-Air: 온터뷰'도 공개한다. 이용자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게임 플레이 경험, 추후 업데이트 정보를 나누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담았다. 영상은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1부는 12월 9일 블소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