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GC녹십자는 분유 '노발락'을 소외된 이웃을 돕는 사회단체 지파운데이션과 우양재단에 각각 약 2000개, 1000개(총 약 3000개)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들은 각 단체의 네트워크를 통해 미혼모·한부모 가정, 어린이 시설 등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됐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세계 8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분유 '노발락' (자료=GC녹십자)
분유 '노발락' (자료=GC녹십자)

GC녹십자 김시유 브랜드매니저는 "노발락은 자라나는 아기들과 육아로 애쓰는 양육자들을 늘 응원하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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