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 만드는 일에 충실하겠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제10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사진=안양사회복지협의회

[뉴스프리존,안양=이철민 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3일 마벨리에에서 "제10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필운 시장, 김대영 의장, 김필여 보사환경위원장을 비롯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임원 및 회원을 비롯한 내외귀빈 15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한 이번 행사에서 진행된 회장선출에서는 제4대 회장으로 김재훈(49, 전 안양시농구협회장) 회장이 당선됐다.

이날 행사는 ▲1부 국민의례, 2017 사업영상보고, 감사장수여, 회장 인사말씀 및 참석자소개, 성원보고, 부의안건심의 ▲2부 축하케익절단, 감사장전달, 제3대 회장 이임사, 협의회기전달, 제4대회장 취임사, 격려사 및 축사, 추대장수여, 기념촬영, 오찬 등으로 진행됐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제10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사진=안양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는 그 동안 사회복지 및 협의회 운영 발전을 이끌었던 정변규 회장(현 안양문화원장)의 뒤를 이어 김재훈(49·전 안양시농구협회장)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김재훈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4대 회장으로서 안양사회복지의 발전과 협의회운영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하겠습니다. 저의 목표는 인간사랑을 바탕으로 모든 시민이 인간다운 생활을 할 수 있는 나누는 행복과 함께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고 당부하며 또한 “우리협의회는 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을 만드는 일에 충실하여 안양의 사회복지를 발전시켜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