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노승현 기자] 김지철 열애 신소율, 부친과 절연했던 이유 공개… 그녀가 다작하게 된 이유였네

배우 신소율 김지철 열애 소식이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한때 딸바보였던 아버지와 절연했던 사연을 밝힌 장면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신소율은 앞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과거 소속사와 있었던 분쟁 및 소송에 대해 털어놨다.

신소율은 "데뷔 초 계약한 소속사와 불공정한 계약 조건 때문에 5년 간 소송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시 집이 전세로, 월세로 바뀌었다. 어머니까지 일하게 되자 아버지는 '네가 뭔데 내 아내를 일하게 하느냐'며 화내셨다"고 밝혔다. 신소율은 소속사와의 5년 동안의 소송으로 아버지와도 절연하게 됐다고. 하지만 현재는 예전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한다.

이후 신소율은 다작을 하게 됐다고 한다. 그녀는 "돈을 안쓰고 부모님 집 사는 데만 모았다. 작년에 집을 샀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신소율은 아버지에게 눈물의 영상편지를 보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2일 TV리포트는 신소율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이 지난해 중순부터 열애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