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홍경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홍경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홍경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약한 영웅 Class 1’에서 오범석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홍경은 “머리로는 다들 알잖아요.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없다”며 “다 같이 하는 거다. 물론 이전 작품들도 마찬가지지만 ‘약한 영웅 Class 1’은 유독 그 연대감을 강하게 느낀 작품”이라고 말했다.

인기에 연연한 적이 없다고 말한 홍경은 “이 일을 하면서 한 번도 인기를 얻어야지, 유명해져야지 생각한 적이 없다”며 “20대를 살아가면서 제가 세운 하나의 목표가 있는데, 절대 의미 없는 것들에 나라는 사람을 소비시키지 말자다.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내 길을 묵묵히 가고 싶은 마음이랄까”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홍경은 “내가 어떤 것들을 좋아하는지 분명하게 알고 있고, 저도 나름의 입맛이 있는 편이라, 글을 보고 그것들을 찾아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다”며 “어떤 게 나에게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키는지, 호기심을 일으키는지, 내 마음을 울리는지, 나의 다른 모습을 꺼내 보이게 만드는지 그런 것들에 주목한다”고 밝혔다.

홍경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홍경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