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 김소현의 마음이 닿은 포옹 3단계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 ‘송그림 계약서’라는 갑을 계약으로 라디오를 시작했지만, 어느새 진짜 DJ와 작가로 주파수를 맞추게 된 지수호(윤두준)와 송그림(김소현). 회를 거듭할수록 진심 가득한 DJ와 작가로 성장하는 모습은 물론 달달한 연애까지 시작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라디오 커플의 마음이 닿았던 3단 포옹 모먼트를 되짚어봤다.

#1. 함께한 기쁨.

교통체증으로 생방송 시간을 맞추지 못해 갑작스럽게 지방 분교에서 진행된 둘만의 라디오 생방송. 처음으로 자신이 쓴 대본을 읽어준 수호 덕분에 그림은 자신의 글로 작가로서 세상에 첫 인사를 건네게 됐다. 

“나의 DJ가 나의 원고를 읽어주는 아름다운 첫날을 언제나 꿈꿔왔다”라면서 오랜 꿈을 고백했던 만큼 기쁨을 감출 수 없었던 그림은 방송이 끝난 후 “너무 좋아요”라면서 수호에게 달려가 안겼다. 예고 없이 품에 안긴 그녀 때문에 떨리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던 수호, 사심 없는 행복한 미소 가득했던 그림의 상반된 분위기가 절묘하게 포착된 순간이었다.

#2. 따뜻한 위로.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지수호 패밀리’의 진짜 얼굴을 고백하던 수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난 어머니를 대표님이라고 불러. 친어머니가 아니거든. 그리고 그 사실을 아홉 살, 내 생일 때 들었다”라며 자조하는 그에게 그림은 침묵이 당신이 말하는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됐다면서, “당신이 말없이 날 이렇게 보면 안아주고 싶어요”라며 온 마음을 다해 수호를 끌어안았다.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그려져 드라마 팬들에게 명장면으로 꼽혔던 애틋한 위로의 포옹은 이들의 로맨스를 알리는 전초기도 했다. 라디오밖에 몰랐던 그림으로 하여금 ‘나는 왜 그 남자를 안아주었을까’를 고민하게 만들며 “내 품에서 당신의 슬픔이 잊히길, 눈물이 멈추길 바란다”는 자신의 속내를 깨닫게 한 것.

#3. 엇갈림 없는 믿음.

결국, “사귀자니까. 내가 너 좋아한다구”라는 거침없는 직진남과 “지수호씨랑 데이트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돌직구 매력녀로 변신한 수호와 그림.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는가 싶던 라디오 커플의 세 번째 포옹은 두 사람에게 닥쳤던 첫 번째 위기에서 등장했다. 

남주하(오현경)의 계략으로 라디오에서 하차하게 될지 모를 위기에 빠진 수호와 해체 위기에 빠진 라디오 팀. 직접 듣지 않는 말은 믿을 수 없다며 늘 함께했던 아지트에서 늦도록 자신을 기다린 그림을 찾은 수호의 박력 포옹은 드라마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 갑작스레 닥친 위기에도 오해 아닌 엇갈림 없는 믿음으로 펼쳐질 두 남녀의 굳건한 로맨스에 기대를 높였다.

‘라디오 로맨스’ 11회 5일 밤 10시. KBS 2TV 방송.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