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정부가 6일 ‘강제징용 배상’ 방안에 대해 발표한 후 찬∙반으로 갈려 논란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 안병길 의원(부산 서구동구)의 페이스북을 통해 “구멍난 이재명 방탄을 반일정치로 땜질하려하나”라고 더불어민주당을 겨냥해 힐난했다.

안병길 의원./뉴스프리존DB
안병길 의원./뉴스프리존DB

안병길 의원은 이 메시지에서 “강제징용 배상 방안이 발표됐다”며 “언제나 상대가 존재하는 외교에서 100점짜리 협상은 있을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많이 늦었지만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역시나 또 다시 죽창을 들이밀며 반일팔이 정치를 시작했다”며 “금이 간 이재명 방탄에 반일정치로 땜질을 하려는 속셈”이라고 주장했다.

이 같은 주장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위안부합의는 정부의 공식 합의”, “일본의 성장은 한국의 발전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라고 임기 중에 실제로 했던 말들이라는 것이다. 

특히 실컷 반일정치로 지지율 장사를 하다가 현실적 외교∙경제∙정치 문제에 부딪히자 180도 태도를 바꿔 국제적 망신을 샀던 장본인이 민주당 정권이라고 했다.

안병길 의원은 “정부에 등록된 위안부 피해자 240명 중 현재 생존자는 불과 열 분입니다. 이 많은 분들이 제대로된 배상을 받지도 못하고 돌아가실 때까지 민주당은 선전과 선동을 빼고 대체 무엇을 했습니까?”라며 “배상은 커녕 위안부 피해자 기부금을 빼돌려 횡령한 파렴치한 범죄가 유죄 판결을 받았는데도, 이를 교묘하게 무죄로 포장한 것이 바로 민주당입니다”라고 피력했다.

안병길 의원은 끝으로 “올해 1월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방문객 중 37%는 한국인이라고 한다. 반대로 일본의 Z세대들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1위는 한국으로 조사됐다”며 “불행한 역사를 가슴에 새기고 미래로 나아가려는 시대의 흐름 앞에 민주당식 반일정치는 더 이상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될 존재”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