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취업과 업무 교류 확대

[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성동구 상공회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세종대·성동구 상공회,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MOU 체결
세종대·성동구 상공회,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MOU 체결

지난 6일 세종대 집현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세종대 배덕효 총장, 황용식 취업지원처장, 김대종 홍보실장, 우종수 대외협력처부장, 성동구 상공회 허범무 회장, 유기현 수석부회장, 노민성 수석부회장, 김영윤 수석부회장, 허전 사무국장 등 양측 관계자 9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서 협력증진, 문화교류, 학생인턴 등을 위해 서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성동구 상공회는 성동구 소재 중소상공인들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고, 상공인 간 상호협력과 지식 및 정보교류를 촉진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배덕효 총장은 "성동구는 상공업 부문에서 대표적인 구역 중 하나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잘 발굴해 성동구와 함께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범무 회장은 "성동구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구 중에 하나이다. 우수한 역량을 가진 세종대의 구성원들이 우리 지역 기업을 채워줘 지역이 발전하는데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