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CJ대한통운은 교보문고와 함께 매월 추첨을 통해 추천 도서를 '오네'(O-NE)로 배송해주는 '월간 오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CJ대한통운 공식 인스타그램과 교보문고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글에 교보문고 추천 도서 중 읽고 싶은 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양사가 각각 댓글 작성자 중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당첨자들에게 추천 도서 중 한 권을 배송해준다.

첫 이벤트는 4월 13일부터 23일까지이며 올해 말까지 매월 진행된다.

교보문고는 4월 테마를 '꽃 피는 봄, 내 마음에 꽃길 깔기'로 정하고 '챗GPT 인생의 질문에 답하다', '언어의 온도', '위로가 필요한 날, 친절한 상어 씨를 만나 봐', '내가 나를 어쩌지 못한다면', '꽃 책' 등 5권을 이 달의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

한편 오네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잇는 모든 배송서비스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최초, 최고, 차별화'를 추구하는 CJ그룹의 'ONLYONE' 경영철학과 함께 판매자, 구매자 등 '모두를 위한 단 하나(ONE)의 배송 솔루션'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이와 동시에 '내가 주문한 상품이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오네!'라는 뜻도 내포하고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배송브랜드 '오네' 론칭 기념 및 고객들과의 폭넓은 소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 접점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배송 경험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