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퇴하고 법의 심판을 기다려야 한다” 직격

[서울=뉴스프리존]최문봉 기자 =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은 민주당 이재명 당대표를 향해 “이 대표가 민주당 전당대회 돈봉투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며 “이 대표는 돈봉투 사건에 대해 사과할 자격조차 없는 사람”이라고 직격했다.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 (사진=연합뉴스)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 (사진=연합뉴스)

유승민 전 의원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이 대표가 사과한 것은 증거 때문이다"면서 “증거가 나오지 않았다면 이 대표와 민주당은 계속 ‘정치탄압, 기획수사’라고 지금도 우기고 있을 것”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유 의원은 “썩어빠진 민주당의 부패상을 드러낸 이번 돈봉투 사건은 한번의 사과로 어물쩡 지나갈 일이 아니다”라면서 “검찰은 불법정치자금과 불법경선에 연루된 부패혐의자들을 전원 법의 심판대에 세워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수많은 부패혐의와 측근 다섯명의 죽음에 책임이 있는 사람이 어떻게 국회 제1당의 대표 자리에 버젓이 앉아 있을 수 있냐”면서 “이 대표가 야당 대표 자리에 앉아 국회를 자신의 방탄용으로 전락시키는 한 우리 정치는 한걸음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유 전 의원은 “이재명 대표는 사퇴하고 법의 심판을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