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예약 신청 후 매일 20명씩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원) 또는 영화관람권(1매) 제공

[대구=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대구시는 '내 집 앞 도서관'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도서 예약을 신청하면 매일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내 집 앞 도서관' 도서예약 이벤트 웹포스터.(사진=대구시)
'내 집 앞 도서관' 도서예약 이벤트 웹포스터.(사진=대구시)

대구시는 도서관과 거리가 먼 동구, 북구 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이마트 반야월점 ▲CGV 연경점 ▲메가박스 이시아점에 내 집 앞 도서관 자동화기기를 비치해 도서관 방문 없이 책을 편하게 빌려 볼 수 있는 '내 집 앞 도서관' 서비스를 지난 2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시는 책을 좋아하는 바쁜 직장인이나 주부, 어르신 대상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책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내 집 앞 도서관' 홍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내 집 앞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예약 신청을 하면 매일 20명씩 추첨을 통해 1만원 문화상품권이나 영화관람권 1매를 제공한다.

경품은 '내 집 앞 도서관' 서비스에서 예약 신청한 도서와 함께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당첨은 1회에 한한다.

주말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월요일 오전 9시까지는 신청이 제한된다.

대구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으로 '내 집 앞 도서관' 도서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나 '내 집 앞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