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이영종)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간단한 상담은 AI(인공지능) 음성봇 서비스가 처리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박재우 고객지원그룹장은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무교육 외에도 전문상담 분야의 특화된 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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