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2동 파크푸르지오 1단지 국공립 어린이집 전환 노력 공로

[충남=뉴스프리존] 김형태 기자= 충남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불당1.2동)은 지역구인 불당2동 파크푸르지오1단지 아파트·오피스텔 주민들로부터 감사장을 수상 받았다.

이종담 부의장(상단 왼쪽)이 김광수 파크푸르지오 관리위원장(상단 오른쪽)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사진=이종담 부의장).
이종담 부의장(상단 왼쪽)이 김광수 파크푸르지오 관리위원장(상단 오른쪽)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사진=이종담 부의장).

천안시의회에 따르면 입주자 관리위원회 및 대표회의에서 ‘불당2동 파트푸르지오 아파트 1단지 국공립 어린이집 전환 개원’ 위해 노력한 공로로 감사와 존경의상 대상자로 선정했다.

전달식에는 불당2동 파크푸르지오 1단지 김광수 오피스텔 관리위원장, 엄명훈 입주자대표회장, 김경선 원장(하랑어린이집장), 김명일 관리소장 등 입주민 200여 명이 함께했다.

김광수 파크푸르지오 관리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시정발전과 지역주민 복리증진 위해 불철주야 힘써주심에 무한감사 드린다”라며 “불당2동 파크푸르지오 1단지 아파트 입주민 복지향상 위해 파크푸르지오 1단지 아파트에 위치한 하랑어린이집이 국공립 어린이집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영유아 건전한 육성과 보육사업에 기여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은 “이렇게 감사패를 주신 불당2동 파크푸르지오 입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천안시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더욱 힘을 보태고 특히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에 더욱 힘을 보태겠다”라고 인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