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유병수 기자]한국당수석대변인 장제원의원은 소속 김기현 울산시장에 대한 수사를 진행 중인 경찰을 향해 "정권의 사냥개가 광견병에 걸렸다.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라며 자유한국당은 22일 맹비난했다. 또한, 지방선거 공천을 둘러싸고 자유한국당 내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장제원 수석대변인과 이종혁 전 최고위원 간 SNS 설전이 벌어졌다.

최근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 심사결과를 비판하는 당내외 인사들에 대해 “정치는 하고 싶은데 한 뼘의 존재감 없이 신세한탄만 하던 인사들이 이것도 기회라고 당을 물어뜯고 있다”고 장제원 대변인은 21일 페이스북에 썼다. 이날 논평을 통해 "경찰이 급기야 정신줄을 놓고 정권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닥치는 대로 물어뜯기 시작했다"며 이렇게 장제원 한국당 수석대변인은 말했다. 이어 경찰의 수사권 독립 목표와 정권의 송철호 울산시장 당선이라는 이해가 일치해 만들어진 정치공작"이라고 장 수석대변인은 "(김 시장에 대한 수사는) 주장했다.

그러면서 지난 19일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부산시장 선거에 출마하기로 한 이종혁 전 최고위원에 대해서는 “지역구 경선에서 마저 두 번이나 연속 낙마했던 이종혁 전 의원이 자신을 지명직 최고위원으로까지 배려했던 당을 헐뜯는 것은 배은망덕한 일”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이종혁 전 최고위는 장 수석대변인이 새누리당(현 자유한국당)을 탈당해 바른정당에 입당했다가 다시 한국당으로 돌아온 것을 지적하며 “너 당 깨고 나가 대선 때 한국당 홍준표 후보 총질 해댈 때, 나는 죽기살기로 홍준표 후보 도왔다. 너 바른정당에서 뒷짐 지고 있을 때 전당대회에서 홍준표 대표 만들려고 전국을 발에 땀이 나도록 뛰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 나를 배은망덕하다고? 그런 말은 당 어려울 때 배신하고 뛰쳐 나간 너 같은 사람한테 쓰는 말이다. 정치는 변화무쌍 한 거다. 도를 지키며 정치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