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 (자료=종근당건강)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 (자료=종근당건강)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18일,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 20만 개 이상 판매 기념 포토리뷰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4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CKD 레티노콜라겐 괄사 목주름크림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 포토리뷰를 작성 후 자사몰에서 인증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포토리뷰를 인증한 참여자들 중 우수 후기로 선정될 경우 에어팟 맥스, 신라호텔 망고 빙수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 선착순 500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레티노콜라겐 괄사 목주름크림은 특수 스틸 재질의 괄사로 마사지하면서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된 포뮬러가 목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혈행 개선 효과로 스페셜 넥케어를 도와준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2022년 8월 출시 이후 올 5월까지 20만 개(넥크림 전 판매채널 총 판매 낱개 수량 기준) 이상 판매됐다. 2023년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에서는 '나이트·넥크림 부문' 위너 제품으로 선정됐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CKD 괄사 목주름크림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리브영 온라인몰 한정 특가행사 및 포토리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장마철 덥고 습한 날씨에도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인 만큼 괄사 목주름크림으로 스페셜한 넥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