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8일, 연령대별 성장기 아이들을 타깃으로 한 '앙팡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덕녕 가공품마케팅팀장은 "성장 시기에 따른 연령별 맞춤 영양간식으로 앙팡 치즈를 재정비해 선보이는 한편 친근한 제품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는 등 서울우유 앙팡 브랜드의 가치 제고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앙팡 치즈는 우수한 품질, 기능성 표시 식품인증을 통한 제품 안정성까지 입증됐다. 이번 앙팡 치즈가 많은 분들께 더욱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리뉴얼 출시한 서울우유 '앙팡 치즈' 제품군. (자료=서울우유협동조합)
리뉴얼 출시한 서울우유 '앙팡 치즈' 제품군. (자료=서울우유협동조합)

한편 서울우유 '앙팡 어린이치즈'는 하루 2장으로 1일 칼슘 기준치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D3, 체내 칼슘 흡수를 돕는 기능성 성분인 PGA(폴리감마글루탐산)를 첨가해 칼슘 흡수를 강화했고 면역력 증진을 위해 아연 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3가지 단계별로 출시한 '앙팡 유기농치즈' 중 '유기농 아기치즈 스텝(Step)1'은 생후 6개월부터 18개월 연령의 면역 기능을 고려해 아연, 초유단백분말을 강화했고 '유기농 아기치즈 스텝(Step)2'는 생후 19개월부터 36개월 연령의 튼튼한 성장을 돕는 칼슘, 비타민D를 함유한 국내 최저 나트륨 함량이 특징이다.

또 '유기농 어린이치즈 스텝(Step)3'는 37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치즈로 면역과 성장의 적절한 영양 균형을 맞춰 선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