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9일 학습지원센터 대강의실에서
입시전략연구소 김용택 대표가 강의 맡아
23일에는 일대일 실전 모의면접이 진행
2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신청

[서울 =뉴스프리존]박영수 기자=서울 구로구는 관내 고등학교 3학년생과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대입 수시 대비 면접프로그램을 마련해 8월 28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2024학년도 대입 수시대비 면접프로그램은 면접이론 특강과 일대일 실전 모의면접 두 강의로 구성되며,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구로구는 신의한수 입시전략연구소 대표와 강사진을 강사로 초빙한다.

서울 구로구가 관내 고등학교 3학년생과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대입 수시대비 면접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구로구청)
서울 구로구가 관내 고등학교 3학년생과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대입 수시대비 면접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구로구청)

먼저 면접 이론특강이 내달 19일 학습지원센터 대강의실에서 열린다. 입시전략연구소 김용택 대표가 대학입시 면접의 기초와 이론에 대해 강의한다.

23일에는 일대일 실전 모의면접이 진행된다. 본인이 지망한 대학의 기출문제, 자기소개서 등을 바탕으로 강사와 30분간 일대일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에 신청서, 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를 내달 1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면접프로그램 강의별 일정, 정원 등 자세한 사항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청은 2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대입과정' 게시판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구로구 관계자는 "관내 수험생들이 대입 면접이론과 대학별 맞춤 모의면접을 통해서 실전에서 떨지 않고 제 기량을 발휘해 좋은 결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