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재학생과 학부모·교직원·도봉구민 등
누구나 8월 25일부터 9월 15일까지 참여 가능

[서울 =뉴스프리존]박영수 기자=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공교육 강화 및 내실 있는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교육경비 보조금 지원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자료=도봉구청)
(자료=도봉구청)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본 설문조사는 도봉구 교육경비 보조사업 지원 방향 및 의견 청취를 목적으로 초·중·고별 우선 지원 분야, 만족도, 제안 등을 조사한다.

특히, 구는 교육과정 개정에 따라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항목들로 중학교 자유학기(년)제, 고교학점제, 진로·진학 등에 관한 문항들을 포함했다.

설문조사는 지역 내 초·중·고 재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 도봉구민 등 도봉구 교육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8월 25일부터 9월 1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설문조사 링크(https://forms.gle/YG687BHqYABdD4h17)에 접속해 해당하는 문항을 선택한 후 제출하면 된다. QR코드 인식을 통한 모바일 참여도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교육은 어느 분야보다도 수요자의 욕구가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한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그 결과를 구정에 적극 반영해 질 높은 공교육을 실현하겠다. 학생, 학부모, 교직원과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도봉구는 올해 교육경비 예산으로 총 81억 원을 편성해 ▲학교·유치원 시설환경 개선사업 ▲문예체·창체 협력교사 지원 ▲고등학교 학력신장 및 자율학습실 지원 ▲도봉 꿈의학교 지원 ▲창의적 교육 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활동가 지원 ▲4차산업 미래학교 등 도봉구 교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보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