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24일,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9월 21일부터 나흘간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아시아 골프 리더스 포럼'(AGLF)이 주관하는 '레이디스 아시안 투어'(LAT) 시리즈의 일환이다.

대회 출전 선수는 여자골프 세계랭킹 6위 리디아 고(뉴질랜드), 지난해 US 여자오픈 메이저 대회를 우승한 이민지(호주), 2021년 'ANA Inspiration'을 우승하며 시즌 신인상을 차지한 패티 타와타나킷(태국), 지난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6위를 기록한 LPGA 루키 자라비 분찬트(태국)를 포함해 디펜딩 챔피언이자 지난해 대상 포인트 1위 김수지, 이예원, 박지영, 임진희, 박민지가 예정됐다. 

갤러리 티켓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사전 판매된다. 현장 구매 시 하나카드로 결제한 고객, 주민등록주소 기준 인천광역시민에게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하나금융그룹은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하나금융타운 내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키즈 놀이·식음·휴식 공간으로 구성된 '갤러리플라자'를 조성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