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깨비 앱 즉시 결제 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 5천원 할인 쿠폰 지급

[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는 '경산시민의 날'을 맞이해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경산시민의 날' 기념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진행.(사진=경산시)
'경산시민의 날' 기념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진행.(사진=경산시)

경산시 먹깨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먹깨비 앱을 통해 1만5000원 이상 즉시 결제하는 경우 1인당 하루 1회만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 제한 없이 배달·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해당 쿠폰은 매일 선착순 100매 지급되며, '경산 먹깨비 수요일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수요일은 최대 8000원까지도 할인받을 수 있다.

현재 먹깨비에서는 ▲경산 수요일 즉시 할인 3000원(선착순 500매) ▲매주 일요일 즉시 할인 3000원(예산 소진 시까지) ▲가맹점 더블할인 최대 4000원(가맹점 2000원, 먹깨비 2000원)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이다.

소비자는 먹깨비 주문 시 경산사랑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경산시 및 경북도에서 주관하는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 앱 설치,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경산시 관계자는 "더 많은 시민이 먹깨비 이용을 통해 할인 혜택도 누리고,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는 착한 소비에도 동참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이 되어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