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경제청,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전시부스 운영

[전남=뉴스프리존] 조용호 기자=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송상락)은 17일부터 18일까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열린 ‘KFEZ 출범 20주년 기념 국제포럼’에 참가했다.

광양경제청 관계자들이 KFEZ 출범 20주년 기념 국제포럼’에 참가했다. (사진=광양경제청)
광양경제청 관계자들이 KFEZ 출범 20주년 기념 국제포럼’에 참가했다. (사진=광양경제청)

‘대한민국 혁신생태계 도시로 도약’을 주제로 산업통상자원부·인천경제청이 공동 개최한 이번 포럼은 전국 9개 경제청을 홍보하는 전시부스 투어와 정책 세션, 협력 세션 등으로 진행됐으며 국내외 도시·경제특구 관계자와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K-FEZ, 대한민국 혁신 생태계 도시로 도약’ 방향 등을 논의하고 글로벌 협력네트워크, 인공지능·로봇과 같은 미래기술 기반의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광양경제청은 이번 포럼에서 전시부스를 운영하여 해외 8개국 경제특구, 관문경제 도시 대표와 국내외 정부, 지자체, 유관기관, 시민단체 등을 대상으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의 투자·산업 여건을 소개하고, 이차전지 분야 입지 우수성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