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박태순 시의원, 손관승 전 시의원, 이혜숙 안산학연구원장 등 참석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대한실버회 안산지부는 지난 31일 안산실버대학 대강당에서 ‘실버행복효잔치’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실버회 안산지부, 안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실버행복효잔치’ (사진=대한실버회)
대한실버회 안산지부, 안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실버행복효잔치’ (사진=대한실버회)

이번 행사는 안산지역 어르신들을 비롯해 지역 인사 등 300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5060 주부 댄스팀 ‘댄스퀸’의 활기찬 공연을 시작으로 막이 올랐다. 

이어 평균연령 84세, 최고령자 92세로 구성된 실버행복댄스팀의 공연 ‘님과 함께’가 이어져 관객들의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고 안산국악원과 가수 서혜숙의 축하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안산시의회 박태순 시의원, 손관승 전 시의원, 안산학연구원 전 원장 이혜숙 박사가 참석해 안산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는 대한실버회 안산지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복메시지 시간에 대한실버회 안산지부 이상준 대표는 백만장자 록펠러의 인생 이야기를 통해 “다른 사람을 위해 살 때 진정한 행복을 만날 수 있고, 항상 고맙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면 어떠한 병도 이기며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 순서로 극단 울림에서 준비한 연극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이 공연됐다.  

참석자 김막례 어르신(87세)은 “우리 노인들을 위해 봉사자 선생님들이 차량운행까지 해주며 큰 잔치에 초대해주어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 되어 웃음이 끊이질 않습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대한실버회 안산지부는 “실버행복효잔치에 안산 지역 어르신들이 함께 춤도 추고 노래도 하며 행복하시는 모습에 교사들이 더 행복했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실버행복효잔치’에 경기미당, 서울우유협동조합, 콩떡, 빌레왓감귤농장, 애월머루왓농장, 제주방가네농장, 민수네감귤농장에서 함께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