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행사 개최...중견.중소벤처기업과 창업기업, 소공인기업 네트워킹 자리
하은호 군포시장과 간담회로 군포경제발전 함께 모색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군포산업진흥원은 오는 22일 관내 중견.중소벤처기업, 창업기업, 소공인기업들의 네트워킹 행사인 ‘2023년 비즈니스 밋업(Meet Up)’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군포 비즈니스밋업 포스터 (사진=군포시)
군포 비즈니스밋업 포스터 (사진=군포시)

진흥원은 관내 기업 협력 네트워킹을 활성화하고, 사업 기회창출, 기업 간 판로지원 등 어려운 경영난을 함께 해결하고자 이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는 22일(수) 오후 2시부터 군포시 부곡동에 위치한 군포산업진흥원 3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군포시에 소재한 중견.중소벤처기업과 창업·소공인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본 행사에서는 기업들을 위한 군포시 지원 사업 및 유관기관 지원 사업 소개, 산업 트렌드를 통한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연사 특강(강사 김태원/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AI·미래전략센터 수석연구원), 관내 기업 간 정보 활성화를 위한 기술 발표회, 시장과 함께 하는 기업인들과의 현장 소통의 시간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하은호 군포시장이 직접 관내 기업인들과의 간담회에 참여해 현장 의견을 수렴하며 군포시 경제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군포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군포산업진흥원 기업혁신팀에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