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김경훈 기자= 안성시 공무원으로 구성된 안성맞춤 공무원 봉사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현금 100만원을 안성시에 기부했다.

안성시 공무원으로 구성된 안성맞춤 공무원 봉사대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현금 100만원을 안성시에 기부했다.(사진=안성시)
안성시 공무원으로 구성된 안성맞춤 공무원 봉사대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현금 100만원을 안성시에 기부했다.(사진=안성시)

기부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접수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안성맞춤공무원봉사대는 안성시 공무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관내 장애인시설 발달장애인 활동보조와 음식봉사, 연말 김장봉사, 농번기 농촌일손돕기, 녹색장터 참여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정기 회비를 모아 매년 안성시 취약계층을 위해 현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백운해 안성맞춤공무원봉사대 회장은  “회원들의 뜻과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더 많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직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회원들의 봉사활동도 의미 있지만 취약계층을 생각해주는 마음이 참 고맙다. 이런 나눔활동이 본보기가 되어 앞으로도 더 많은 직원들이 참여해 더 발전되고 성장하는 봉사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