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드리마틱을 발매하는 걸그룹 마이달링 / AL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4인조 걸그룹 마이달링(My Darling / 하별, 단미, 나예, 서라)이 오는 4월 26일 싱글 '드라마틱(Dramatic)'을 발매하여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다가온다.

'하별, 단미, 나예, 서라' 네 명으로 구성된 AL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마이달링'은 지난 11월 마케팅 앨범 '난 니가 좋은데' 발매 이후 6개월 만에 정식 데뷔 싱글 앨범 '드라마틱'을 발매를 앞두고 있다.

마이달링은 정식 데뷔 전부터 프로농구, 프로배구, KBS1에서 생중계된 올해 K리그 개막전 축하공연과 지난 27일 고척돔에서 열릴 넥센-LG전에 시구와 시타를 하고 애국가를 부르는 등 다각적인 활동으로 인지도를 굳히고 있는 팀이다.

신보 드리마틱을 발매하는 걸그룹 마이달링 / AL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 수록곡 '드라마틱(Dramatic)'은 '마이달링'에게 어울리는 상큼한 신스 사운드와 칼군무를 표현할 수 있는 강렬한 킥과 베이스가 어우러진 퓨처 팝의 세련된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는 '잡아줘'라는 곡으로 온라인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도 듣기 좋은 발라드로 꾸준한 대중들의 관심을 갖는 가수 겸 프로듀서 '더 라이'가 맡아 앨범의 퀄리티를 극대화시켰다.

멤버들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는 뷰티 한 느낌과 멤버들의 친근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제작이 되었으며 4월 26일 음원과 함께 오픈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