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섭 정책실장, 한오섭 정무수석, 황상무 시민사회수석, 이도운 홍보수석, 박춘섭 경제수석,장상윤 사회수석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4일 신임 이관섭 정책실장과 수석비서관 등 '용산 2기' 참모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4일 신임 이관섭 정책실장과 수석비서관 등 5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력했다. 사진은 윤석열 대통령이 2기 참모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통령실)
윤석열 대통령이 4일 신임 이관섭 정책실장과 수석비서관 등 5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력했다. 사진은 윤석열 대통령이 2기 참모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통령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임기를 시작한 이 실장과 신임 한오섭 정무수석, 황상무 시민사회수석, 이도운 홍보수석, 박춘섭 경제수석,장상윤 사회수석 등 5명에게 각각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앞서 윤 대통령은 지난달 30일 정책실장을 신설해 기존 2실장(비서실장, 국가안보실장)을 3실장(비서실장, 정책실장, 국가안보실장) 체제로 바꾸는 등 대통령실 개편을 단행하며 수석 비서관을 전원 교체했다.

앞으로 대통령실은 이후 임명될 신설 과학기술수석을 포함하면 3실장 6수석으로 '용산 2기'가 꾸려지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