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용 기자= 경북 고령군은 지난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공무직 직원 28명을 대상으로 '직원 현장 체험 교육' 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실시중이라고 9일 밝혔다.

경북 고령군이 지난 8일 공무직 직원 28명을 대상으로 직원 현장 체험 교육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실시하고 있다.(사진=고령군)
경북 고령군이 지난 8일 공무직 직원 28명을 대상으로 직원 현장 체험 교육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실시하고 있다.(사진=고령군)

교육은 코로나19 등 이유로 지난 2019년 이후 4년여 만에 가지면서, 직원들 사기 앙양과 활력있는 직장생활을 위해 마련 됐으며, 특히 조직의 화합과 소통 활성화를 위해 강의식 교육을 배제하고, 스키․보드 강습 및 체험, 덕유산 향적봉 등반 등 현장탐방 중심으로 진행한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 "오랜만에 많은 동료들을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 평소 동계스포츠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스키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돼 너무나 좋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오랜만에 직원들이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가지면서 고령군을 위해 일하는 것에 자긍심과 소속감을 갖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