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서천군은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을 통해 추운 연말 나눔의 온기를 더해 나가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모금 행사 장면.(사진= 서천군청)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모금 행사 장면.(사진= 서천군청)

이번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은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기부로 서천을 가치 있게’라는 슬로건으로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에, 군은 지난 13일 서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2024나눔캠페인 현장 모금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기웅 서천군수를 비롯해 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구슬환 서천경찰서장, 기관, 사회단체와 기업, 주민 등이 참석해 자율적인 분위기 속에서 이웃돕기 성금 모금 운동에 적극 동참했다.

주요 모금으로는 ▲서천군 수산업관련 10개 단체 연합 단체장 성금 1180만원 ▲대주아스콘(대표 김성수) 성금 200만원 ▲서천읍남여자율방범대 성금 100만원 ▲주식회사 코츠 성금 1000만원 ▲농업법인회사 한생(대표 임순균) 성금 1000만원 등이다.

모금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위기에 처해 있는 소외된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김기웅 서천군수.(사진= 서천군청)
김기웅 서천군수.(사진= 서천군청)

김기웅 서천군수는“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인 온기가 지역에 널리 확산되도록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기부는 서천군청 복지증진과 및 각 읍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