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1월 13일까지 '브레드이발소'와 연말 맞이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브레드이발소는 TV, 넷플릭스, 유튜브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이다. 미니게임천국은 '브레드', '월크', '초코', '마카롱', '치즈' 등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5종이 함께하는 컬래버 콘텐츠를 선보인다. 월크와 치즈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27일까지 소시지 스탬프를 모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매일 베이커리 타운 미션을 완수하면 스탬프와 함께 '건너건너' 푸드 캡슐, 보석, 천국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레드, 월크, 초코, 치즈 등을 획득한 후 각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레벨에 따라 스탬프가 추가 지급되며,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콘셉트 스킨과 코스튬 아이템 등을 준다.

누적 스탬프 수 20개 달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하면 컬래버레이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매트, 패브릭 포스터, 키링팩 등으로 구성된 '브레드이발소 축제 세트', 미니 달력, 집토끼 키링, 스티커로 구성된 '미니게임천국 집토끼 뉴이어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이벤트 팀 배틀이 진행되며, '돌아돌아', '날려날려', '넘어넘어' 등 3종 미니게임에서 베이커리 타운을 형상화한 이벤트 맵스킨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