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한독(대표이사 김영진·백진기)은 11~15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한독 캠퍼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역사랑 실천과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For U 워크숍'을 진행했다.

한독 캠퍼스에는 생산공장과 품질운영실, 한독의약박물관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한독캠퍼스 직원들이 For U 워크숍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한독)
한독캠퍼스 직원들이 For U 워크숍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한독)

한독은 매년 주제를 정해 워크숍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For U를 주제로 '감사해! U, 봉사해! U, 함께해! U, 사랑해! U' 네 가지 테마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우선 한 해 동안 함께한 팀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카드를 전달하는 'Thank you! 릴레이'와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이 진행됐다.

또, 지역사랑을 실천하자는 의미로 한독 캠퍼스에서 함께하고 있는 자원봉사활동 참여 서약식을 진행하고, 참여 직원들에게는 음성군에서 생산된 친환경 쌀과 꽃동네재단의 장애인학교기업에서 구입한 호두파이를 선물했다.

한독 생산공장 윤주연 전무는 "한독 캠퍼스는 지역사랑 실천을 중요한 조직문화 중 하나로 여기고 있으며 직원들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은 물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