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민주당 후보가 되야 한다는 데에 한마음

[뉴스프리존=김은경 기자]20일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경선결과 발표가 몇시간 안으로 다가온 가운데, 2.3등 민주당 예비후보 박영선,우상호의원은 누가 결선에 가게 되더라도 서로를 지지할 것을 약속했다.

박영선,우상호의원은 " 새로운 인물 교체가 필요하다는 데 서로 인식을 같이했다"면서 야당의 공세에 맞서 문재인 정부를 지켜내고 민주당의 전국적인 승리를 견인해야 한다.

정통 민주당 후보가 서울시장 후보가 되어야 하는 데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 경선과정에서 발표한 서로의 공약을 존중한다"며 '정책연대'를 통해 서울시장 경선승리와 민주당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나갈 것이라고 했다.

합의문' 전문은 아래와 같다.
1.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경선 후보 박영선, 우상호는 쇠퇴의 기로에 서있는 서울을 활력있고 설레는 서울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로운 인물로의 교체가 필요하다는데 인식을 같이 한다.

2. 거세지는 야당의 공세에 맞서 문재인 정부를 지켜내고 민주당의 전국적인 승리를 견인하기 위해서는 정통 민주당 후보가 서울시장 후보가 되어야한다는데 뜻을 같이한다.

3.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경선 후보 우상호, 박영선은 경선 과정에서 발표한 서로의 공약, 우상호의 “아침이 설레는 서울”, 박영선의 “숨쉬는 서울”에 담긴 서울 혁신의 다짐과 의지들을 존중하며, <정책 연대>를 통해 앞으로 서울시정 운영과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힘을 함께 모을것을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