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까지 12과목,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전문지식 강사 모집

[강원=뉴스프리존]김영기 기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2024년 여성회관 아카데미’ 강사를 모집한다.

여성회관 아카데미 강사를 모집하고 있는 고성군
여성회관 아카데미 강사를 모집하고 있는 고성군

12일 고성군은 총 12과목의 전문 강사를 오는 1월 15일(월)부터 1월 19일(금)까지 강사지원 계획서 등 해당 과목 관련 증빙서류를 갖추어 여성회관에 본인 방문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고 밝혔다.

모집 과목은 한식 조리 기능사, 제과제빵 기능사, 생활 요리, 생활 의상 리폼, 캘리그라피, 필라테스, 힐링요가 등으로, 자격 기준은 해당 분야의 자격증 소지자, 졸업(수료)증서 소지자 또는 전문지식이 있다고 인정할 만한 증빙서 소지자로 수당은 기본 1시간에 6만 원, 이후 1시간당 3만 원이다.

심사 방법은 강사선발 채점표에 따라 최고 득점자를 선발하는데 동점일 경우는 1차로 고성군 거주자를, 2차로 해당 경력자를 우선으로 하며, 강사 1명당 2강좌까지 선발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성군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복지과 여성가족팀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상반기 수강생은 2월 중 모집할 계획이며, 상반기 아카데미는 3월 4일부터 6월 21일까지 4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