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TP 임직원, 지역사회 나눔 활동 3년째 이어가는 중

[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재)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는 6일 영천시 소재 마야실비노인요양원을 방문해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경북TP가 6일 영천시 소재 마야실비노인요양원을 방문해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경북TP)
경북TP가 6일 영천시 소재 마야실비노인요양원을 방문해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경북TP)

경북TP 임직원들은 설날 명절을 맞이해 받은 선물을 자발적으로 기부 물품으로 모았다.

이러한 나눔 문화는 경북TP 사내 동아리 '단비 봉사단'을 중심으로 지난 2022년 명절 선물 다시 나누기 캠페인을 시작해 3년째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기부 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이춘우 경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실천하는 경북TP가 있어 우리 지역사회의 나눔의 온도가 올라간다"고 전했다.

경북TP는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가치 있는 경영, 함께하는 나눔!' 슬로건으로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 한해 동안 사회복지시설에 기부 물품 전달, 농가 일손 돕기, 사랑의 연탄 나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의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하인성 경북TP 원장은 "여럿이 함께 모여 필요한 곳에 따뜻한 손길을 나누는 우리 임직원들이 자랑스럽고 경북TP는 지역사회에서의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