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최원명이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원명 (사진=이끌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원명 (사진=이끌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측은 “최원명은 주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연기자”라며 “앞으로도 그가 가진 긍정적인 기운이 대중들에게 연기로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들을 만들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15년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로 데뷔한 최원명은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시즌2’ ‘모두의 연애’ ‘기름진 멜로’ ‘팽’ ‘더 패뷸러스’ ‘사장돌마트’까지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오며 매 작품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여왔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예능 버라이어티 쇼 ‘뮤직뱅크’ ‘크라임씬2’ 등에도 출연하며 장르 불문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잠재된 끼를 선보여 앞으로 다방면에서의 활약도 기대케 만든 바 있다.

최근에는 웹툰 원작 드라마 ‘남과 여’에서 첫사랑에 상처 받은 남자 안시후 역으로 등장, 연상연하 커플 스토리로 청춘들의 현실적인 연애 한 단면을 그려낸 바 있다.

한편, 최원명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끌 엔터테인먼트에는 지진희, 김선아, 백지원, 배해선, 백현주, 이소연, 이민재, 최정운, 이수민, 이지원, 유지수 등이 소속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