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상이     사진=KBS2 ‘슈츠’ 캡쳐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뜨거운 관심 속에서 첫 방송한 KBS2 수목드라마 ‘슈츠’의 이상이가 ‘박철순’ 캐릭터로 강렬하게 첫 등장하며 안방극장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슈츠’ 1회는 형제보다 더 끈끈한 관계로 맺어진 박철순(이상이 분)과 고연우(박형식 분)의 모습을 통해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클럽매니저로 일하는 박철순은 재벌2세 손님에게 고연우를 소개하며 그의 천재적인 기억력을 확인시키는 등 그를 통해 인생 한 방을 꿈꾸는 캐릭터로 강렬하게 등장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상이는 드라마 ‘의문의 일승’,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단테’, ‘맨홀’을 비롯해 뮤지컬 ‘레드북’,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인더하이츠’, 연극 ‘타지마할의 근위병’, ‘미친키스’ 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그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매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확실히 존재감을 입증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화려한 곳을 쫓아다니며 인생 한 방을 꿈꾸는 박철순 역을 남다르게 소화해냄으로써 강렬하면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은 이상이가 출연 중인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담은 이야기로 KBS2에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