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윌라
사진=윌라

 

[서울 =뉴스프리존]한 민 기자=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수천억원대 자산가 세이노의 철학을 담은 명저 '세이노의 가르침'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

21일 윌라에 따르면 세이노의 가르침은 2023년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이자 현재 90만 부를 돌파한 책이다.

세이노의 경험과 지혜를 토대로 사람들에게 삶을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가르침을 전하고 있다.

세이노는 “돈이 삶의 우열을 결정하지 않는다”고 강조한다.  대신 "스스로의 인생을 위해 삶의 자세를 바로잡고 힘들고 어려운 일일수록 치열한 노력을 통해 삶에서 진정으로 소중한 걸 포기하지 말라"고 설파한다.

이번 오디오북은 윌라만의 노하우로 제작한 무료 오디오북으로 지난 19일 1부 공개를 시작으로 내달 11일 3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연재 형태로 서비스된다는 게 윌라측의 설명이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독자들의 니즈와 자기계발 트렌드를 반영해 베스트셀러이자 재야의 명저인 '세이노의 가르침' 오디오북을 직접 제작하게 되었다“며 “세이노가 전하는 삶의 지혜를 윌라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자기계발을 원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윌라는 이 외에도 자기계발 카테고리의 인기 오디오북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운명에 만약은 없다'  '관점 하나 바꿨을 뿐인데'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등을 들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