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스위스 시계 제조사 오메가는 지난 12~24일, 소더비 온라인 경매에서 '문스와치 문샤인 골드' 11종을 담은 '수트 케이스 에디션' 경매를 진행했다.

이 제품에는 각각 11개의 오메가 X 스와치 '미션 투 문샤인 골드' 시계가 담겼다. 이 모델은 오리지널 바이오세라믹 문스워치 시계를 재해석한 것으로, 오메가에서 자체 개발한 18K 문샤인™ 골드로 코팅된 초침이 사용됐다.

'오메가 문스와치 문샤인 골드' 11종을 담은 '수트 케이스 에디션'. (자료=오메가)
'오메가 문스와치 문샤인 골드' 11종을 담은 '수트 케이스 에디션'. (자료=오메가)

오메가가 이 버전을 한 세트로 판매하거나 문스와치 가방에 담아 판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총 수익금은 53만 4670스위스프랑 (한화 약 8억 83만 5000원)이며, 모든 수익 금액은 브랜드의 장기 파트너인 오르비스 인터내셔널을 위한 필수 기금으로 활용된다.

오르비스는 전 세계에서 예방 가능한 실명 및 시력 상실과 싸우고 있는 비영리 기관으로 자사의 프로그램과 플라잉 아이 병원을 통해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안과 치료를 제공하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안과 치료가 가장 필요한 지역에서 수십만 명의 안과 치료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오메가는 2011년부터 오르비스를 지원했다.

오메가의 사장 겸 CEO인 레이날드 애슐리만은 "이 특별한 옥션은 전 세계 문스와치 팬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옥션의 수익금이 오르비스에 전달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오르비스의 시력 보호 사명을 진심으로 믿으며, 그들의 활동에 대한 인지도와 함께 기금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