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대한민국 위기 극복 위한 정책·제도 만들어야”
박범계·장철민 의원·윤명선 작곡가 등 정치권·유명인사 참석해 개소식 축하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4·10 총선 대전 유성구갑에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국회의원이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9일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의원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사진=조승래 예비후보 캠프)
9일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의원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사진=조승래 예비후보 캠프)

조승래 의원은 이날 유성구 궁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정치 위기, 인구 위기, 평화 위기 등 대한민국의 복합 위기 앞에 어떤 정치를 해야 할지 고민하며 선거를 준비하고 있다”며 “유권자의 선택 기준이 될 국가 비전을 갖고 한 달 간 선거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대한민국의 지속가능한 성장, 양극화 해소 , 지역균형 발전을 위한 정책과 제도를 만드는 것이 국회의원의 할 일”이라며 “비전을 갖고 시민들과 함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사진=조승래 예비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사진=조승래 예비후보 캠프)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민주당 박범계 대전시당 총선기획단장, 장철민 대전 동구 국회의원, 박정현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최고위원), 장종태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박용갑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 황정아 대전 유성구을 국회의원 후보, 김제선 대전 중구청장 후보, 허태정 전 대전시장 등 지역 정치권 인사들이 참석했다.

또 윤명선 작곡가, 한기온 충남대 총동창회장, 정재경 대전소상공인성장지원협회장, 강창선 전 정보통신공사협회장 , 이두현 한밭고 총동문회장, 박홍준 대신초총동문회장, 주정봉 남대전고총동문회장 등 유명인과 지역사회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