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허소 중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사진=허소 예비후보 사무실)
민주당 허소 중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사진=허소 예비후보 사무실)

[대구=뉴스프리존]박용 기자= 최근 5·18 논란으로 이번 국회의원 총선에서 뜨거운 선거구로 부상한 대구시 중구남구 더불어민주당 허소 후보가 오는 16일 '필승결의대회'를 갖는다. 

이날 오후 3시 허소 후보의 사무소에서 열리는 필승결의대회에는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지지자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와 축하공연에 이어 문재인 전 대통령과 김부겸 전 국무총리의 축전 낭독, 홍의락 전 국회의원, 강민구 대구시당위원장의 축사도 있을 예정이다. 

허소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에서 악화되고 있는 경제불평등을 바로잡고 서민들을 위한 경제를 실현하겠다"며 "반드시 전국민 생활지원금 지급과 서민감세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허 예비후보는 "대구는 독립운동사와 민주화운동사에 빛나는 자랑스러운 도시"라며 "이번 총선에서 시민들이 5·18 북한개입설, 일베 논란, 전두환 미화 등 몰상식하고 반역사적인 발언을 일삼는 도태우 후보를 반드시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허소 예비후보는 노무현 정부와 문재인 정부 청와대에서 행정관으로 근무했으며, 독립운동가 허훈, 허겸, 허위 선생의 5대손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