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승규, 자유통일당 김헌수 예비후보와 경합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예비후보가 충남 홍성·예산 국회의원 야당 단일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충남 홍성·예산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예비후보가 꿈비채 전국화, 주4일 근무 등 공약을 내걸며 지지를 호소했다.(사진=박성민기자)
충남 홍성·예산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예비후보.(사진=박성민기자)

양승조 필승 캠프는 지난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16~17일 여론조사 방식으로 실시한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의 후보 단일화 경선에서 양승조 후보가 단일후보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제22대 총선은 양승조 예비후보와 국민의힘 강승규 예비후보, 김헌수 자유통일당 예비후보가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양승조 예비후보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들께 감사하다. 김영호 후보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예산·홍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한 야권의 대통합은 4월 10일 승리의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우리 홍성·예산이 명실상부한 충남의 수부 도시로의 도약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4선 국회의원의 정치적 지혜와 충남도지사의 경륜을 쏟아부어 획기적으로 예산·홍성을 발전시키겠다. 반드시 승리해 더 큰 정치, 더 많은 일을 해내는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어 군민들의 뜨거운 지지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