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최원명이 ‘남과여’ 종영 소감을 전했다.

최원명 (사진=채널A 남과여 제공)
최원명 (사진=채널A 남과여 제공)

‘남과여’에서 첫사랑에 상처 받은 남자 안시후 역을 맡은 최원명은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2030 청춘들의 연애 고민을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6년만에 우연히 만나게 된 시후와 유주(백수희)는 만남부터 연애, 이별의 과정까지 연상연하 커플이 겪을 수 있을 법한 현실적인 문제까지 맞닥뜨리며 오해로 점철된 긴긴 이별의 서사를 공개하며 가슴 절절하게 만들었다.

최원명은 “누군가의 사랑의 모습이었을지 모를 이야기들을 보여드릴 수 있어 남다른 마음으로 임했던 작품”이라며 “현실적으로 많이 공감할 수 있었고, 그래서 더 몰입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후의 소중한 친구들, 이번 작품을 통해 좋은 동료들을 만났고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었음에 감사한 마음이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스텝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남과여’와 함께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원명은 드라마 ‘사장돌마트’로 지난 2월 도쿄에 이어 오는 3월에는 마카오에서 드라마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