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제정준 기자= 남해교육지원청은 18일 미조면과 상주면 소재 해수욕장(상주 은모래비치)에서 ‘2024년 기관장과 함께하는 청렴 소통∙공감의 날: the-청렴 통통데이’를 실시했다.

남해교육지원청 ‘2024년 기관장과 함께하는 청렴 소통∙공감의 날: the-청렴 통통데이’ 행사 사진촬영.(사진=남해교육청)
남해교육지원청 ‘2024년 기관장과 함께하는 청렴 소통∙공감의 날: the-청렴 통통데이’ 행사 사진촬영.(사진=남해교육청)

‘the-청렴 통통데이’는 남해교육지원청이 주관하는 즐거운 직장문화 만들기의 일환으로, 기관장과 직원들이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통해 화합하고 상호 존중하는 조직 문화를 조성하는 행사다. 

이날 상주 해수욕장 맨발 걷기 체험, 서로를 알아가는 소통TalkTalk(톡톡) 등을 통해 서로 간에 한 발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

오은숙 교육장은 “스스럼없고 자유로운 형식의 대화를 통해 서로 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뜻깊고 보람찬 시간이었다”며 “이러한 행사가 우리 남해교육청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더 청렴하고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된 것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남해교육청은 직원들 간 활기차고 소통이 있는 문화를 구성하기 위해 교육장과 직원들 간의 만남의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