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고자 공약(空約)이 아닌 유권자를 향한 공적인 약속, 공약(公約)

[ 전주=뉴스프리존]최길용 기자= 19 일 전북 도의회 브리핑 룸에서 더불어민주당 전주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성윤 후보가 공약 기자 회견을 가졌다.

전주을 이성윤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공약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사진= 최길용기자 )
전주을 이성윤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공약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사진= 최길용기자 )

이 후보는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저에게 주어진 책무를 반드시 수행하는 진짜 정치인이 될 것이라며  본인의 공약을 말했다.

이 후보의 공약 내용은 ▲김건희 종합 특검 관철 ▲윤석열·한동훈 특검법 발의 ▲국민의 편에서 검찰개혁 완수 ▲예산과 인사에서 전북 몫 확보를 밝혔다.

이어 지역 공약으로 △헌법재판소 전주 이전 추진 △전주 서부권 주차난 해결에 도전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금융 지원 강화 △우리 지역 공공기관 지역 인재 채용 비율을 현재 30%에서 40~50%까지 확대·지역 청년 양질의 일자리로 전북경제에 활력 △전북관광벨트화로 전주의 두 번째 관광 도약 △파크골프장 증설 어르신의 건강 여가 챙기겠다고 공약을 밝혔다.

그러면서 빠른 시일 내에 2~3차 세부 공약을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성윤 후보는 "시민들께 온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다가가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