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부터 선착순 접수…댄스·힐링 요가·에어로빅 강좌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청소년어울림센터가 21일 '지역 주민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열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전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가 21일 '지역 주민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열며 수강생을 모집한다.(사진=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
대전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가 21일 '지역 주민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열며 수강생을 모집한다.(사진=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

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는 매달 대덕구민을 대상으로 △에어로빅 △줌바댄스 △건강다이어트댄스 △라인댄스 △밸런스 힐링요가 △소도구 필라요가 △청소년 K-POP댄스 등 다양한 문화예술 강좌를 편성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 접수는 매월 2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처음 신청하는 경우 센터를 직접 방문해야 접수할 수 있다.

수강료는 강좌별 상이하며, △65세 이상 노인 △다자녀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장애인의 경우 증빙서류 제출 시 5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숭운 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장은 “지역민의 수요를 반영해 다채로운 강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모든 대덕구민이 평생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 홈페이지에서 또는 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 총무팀(626-7728)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