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국민의힘 용인시을 이상철 국회의원 후보가 20일 신갈오거리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

국민의힘 군사·안보분야 영입인재인 이상철 후보가 용인시 을지역구 후보로서 20일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사진 후보자측 제공)
국민의힘 군사·안보분야 영입인재인 이상철 후보가 용인시 을지역구 후보로서 20일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사진 후보자측 제공)

이날 이상철 후보는 "문재인 정부 초기부터 시작된 분당선 추진의 정체와 지역경제 침체를 보면, 지난 12년 동안 기흥의 발전과 성과를 찾아볼 수 없다"며 "힘 있는 여당후보, 고향 용인 발전에 뜨거운 열정을 가진 후보로 바꿔야 한다"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분당선 연장을 조속히 추진해 기흥을 청주공항과 동-서를 잇는 철도교통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개소식에는 이우현 전 국회의원과 권영해 전 국방부장관, 박한기 전 합참의장 등 군관계자와 이원모(갑) 고석(병) 강철호(정) 등 용인 지역 국힘 후보들이 함께 필승을 다짐했다.

이상철 후보는 용인 출신으로 유신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ROTC 28기로 군 생활을 시작해 육군제5보병사단장, 군사안보지원사령관, 지상작전사령부 참모장(중장)을 역임한 국민의힘 군사·안보분야 영입인재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