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은 TV CF와 브랜드 캠페인, 레시피 영상, 숏폼(15초~1분 길이 동영상)을 선보인다.

아웃백 유튜브 채널 리뉴얼 관련 이미지 (자료=bhc그룹)
아웃백 유튜브 채널 리뉴얼 관련 이미지 (자료=bhc그룹)

채널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놀이터' 콘셉트의 '아웃백 그라운드'(Outback Ground)를 도입하고 브랜드 역사와 정체성을 표현한 콘텐츠다. 아웃백 이용 정보를 다룬 '아웃백과'를 포함해 협업 콘텐츠도 확대할 계획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리뉴얼 오픈은 아웃백을 더 일상적이고 친근하게 노출해 전 고객을 아우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