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홍문표 국회의원(홍성·예산, 국민의힘)이 25일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의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홍문표 국회의원(홍성·예산, 국민의힘)이 25일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의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사진=강승규 캠프)
홍문표 국회의원(홍성·예산, 국민의힘)이 25일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의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사진=강승규 캠프)

강승규 후보는 “자유민주주의와 보수의 가치, 나라를 지키는 마음으로 지지선언을 해주신 홍문표 의원의 대승적 결단에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농업면세유 연장, 농기계임대법 등 농민단체, 농업기반산업 관련 입법 등 홍문표 의원이 성취하고 추진해 왔던 정책을 이어받겠다”고 강조했다.

홍문표 의원은 “이번 선거는 새로운 각오로 임해야 지난 30~40년간 이룬 보수의 가치를 지킬 수 있다”면서 “적당한 형식으로는 이길 수 없으며 강승규 후보를 꼭 당선시켜야 한다”고 했다.

또 “자신이 수십 년간 노력을 기울여 쌓은 정책과 조직을 인수인계하겠다”면서 “이제는 모두가 전면에 서서 머뭇거림 없이 행동하는 시간이다. 도의원 군의원, 당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선거에 임해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